'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와 공포멜로 컴백

enews24 이수아 기자 | 입력 2015-06-29 오후 10:21:00 | 최종수정 2015-06-30 오전 10:44:34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과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가 공포멜로로 컴백한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은 오는 7월 3일 베일을 벗는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은 박보영 조정석이 주연을 맡았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와 공포멜로 컴백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박보영)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오 나의 귀신님'은 박보영 조정석 외에도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 매력만점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고교처세왕' 제작진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오 나의 귀신님' 외에도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역시 공포멜로를 그린다.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을 그린 드라마. 이준기와 이유비, 심창민(동방신기 최강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7월 3일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는 7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사진 tvN),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사진 MBC)

이수아 기자 2sooah@enews24.net


이수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