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거장' 스눕독, '쇼미더머니4' 특별 심사위원…"자기 자신을 보여줘라"

enews24 이수아 기자 | 입력 2015-07-10 오후 10:58:40 | 최종수정 2015-07-11 오전 1:22:25


쇼미더머니4 스눕독, 스눕독, 스눕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4' 스눕독 등장에 래퍼들이 모두 놀랐다.

'쇼미더머니4' 스눕독은 10일 방송 말미에 출연했다. 스눕독은 Mnet '쇼미더머니4'의 3차 오디션이 끝난 후 등장했다.


'힙합거장' 스눕독, '쇼미더머니4' 특별 심사위원…"자기 자신을 보여줘라"
스눕독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쇼미더머니4'의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이날 심사위원 산이는 스눕독 등장 전 "오늘 4명이 탈락한다"고 운을 뗀 후 "오늘 이 자리에 특별한 분을 모셨다"라고 스눕독을 소개했다.

'쇼미더머니4' 무대에 스눕독이 나타나자 참가자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 우왕자왕하는 모습을 보이며 스눕독 등장에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스눕독은 '쇼미더머니4' 심사에 대해 "독창성을 볼 예정이다. 남을 흉내내려고 하지 말고 자기 자신 그대로를 보여주면 된다"고 말했다. 스눕독의 심사는 다음 주 '쇼미더머니4'에서 방송된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국내 유일의 힙합 서바이벌로, 이번 시즌은 역대 최다수인 7천명이 지원했다. '쇼미더머니4'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네 팀의 프로듀서들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쇼미더머니'는 시즌2 스윙스 매드클라운, 시즌3에서는 우승자인 바비를 비롯해 바스코, 올티, 씨잼, 아이언 등 참가자가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힙합 음악의 대중적인 인기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누리꾼 사이에서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의 유행어까지 대거 탄생하는 등 숱한 화제를 모았다. 스핀 오프 프로그램인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 역시 치타, 지민을 비롯한 참가자들이 큰 사랑을 받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 쇼미더머니4 스눕독 (사진 엠넷 '쇼미더머니4' 스눕독)


이수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