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티 편집숍,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진출

enews24 고수진 기자 | 입력 2015-07-18 오후 6:34:14 | 최종수정 2015-07-20 오전 10:55:30


온스타일 '겟잇뷰티' 아이템이 TV를 찢고 나왔다.

18일 오전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에는 '겟잇뷰티' 뷰티 편집숍이 입점됐다. 매화 핫한 뷰티 아이템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뷰티 아이템에 한 자리에 모인 것.

'겟잇뷰티' 뷰티 편집숍,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진출
면세점을 찾는 이들은 TV로만 보던 '겟잇뷰티' 뷰티 아이템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겟잇뷰티' 뷰티 편집숍은 단순 판매를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겟잇두잇' 존, '블라인드테스트' 존, '셀럽's 토킹미러' 존 등 총 3개의 존은 고객들에게 메이크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겟잇두잇' 존은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노하우와 제품 활용법을 안내하며, '블라인드테스트' 존은 뷰티전문가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화장품을 소개해 고객들에게 쇼핑 가이드를 제공한다. '셀럽's 토킹미러' 존은 셀럽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겟잇뷰티'는 국내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CJ E&M은 이를 활용한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월과 5월에는 중국 글로벌티몰 '겟잇뷰티숍'(http://getitbeauty.tmall.hk)을 론칭하기도 했다.

글로벌 티몰 '겟잇뷰티숍'은 중국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해외직구 사이트 내에 브랜드관을 구축했다. '겟잇뷰티'에 노출된 다수의 우수한 국내 화장품 제품을 중국 직구 사용자에게 판매함으로써 대표적인 K-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겟잇뷰티' 뷰티편집숍의 면세점 론칭 또한 면세점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CJ E&M 미디어커머스 담당자는 "'겟잇뷰티'는 대한민국의 넘버원 뷰티쇼로 국내외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뷰티 편집숍은 다양한 브랜드의 한국 뷰티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하는 큐레이션숍이자, 한류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을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겟잇뷰티' 뷰티 편집숍은 18일 오전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에 오픈했다.

사진 제공=CJ E&M


고수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