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최신 포토

내 SNS에 담기

소녀시대 유리, ‘피고인’ 속 모습과 180도 다른 고혹미[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7-03-21 09:30|최종수정. 2017-03-21 11:50

권유리의 강렬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권유리는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권유리는 드라마 ‘피고인’에서 보여준 단아하고 세련된 변호사 스타일과는 180도 다른, 강렬하고 뇌쇄적인 반전 비주얼로 절정의 고혹미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권유리는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소화함으로써,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무드를 선보였다. 특히 그에 어울리는 순도 높은 레드립을 발라 세련되면서 반항적인 걸크러시를 보여주는가 하면, 짙은 핑크 코랄 컬러는 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과 함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어깨를 살짝 드러낸 화이트 셔츠에 모브 로즈 핑크 컬러 립을 매치해 청순하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기존과 색다른 느낌을 완성했다.

한편 권유리의 화보는 보그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 또한 보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소녀시대 유리, ‘피고인’ 속 모습과 180도 다른 고혹미[포토엔]소녀시대 유리, ‘피고인’ 속 모습과 180도 다른 고혹미[포토엔]소녀시대 유리, ‘피고인’ 속 모습과 180도 다른 고혹미[포토엔]소녀시대 유리, ‘피고인’ 속 모습과 180도 다른 고혹미[포토엔]
권유리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3월 21일 오후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사진=보그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