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최신 포토

내 SNS에 담기

레드벨벳, 오렌지립으로 뽐낸 상큼 비주얼[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7-03-21 11:20|최종수정. 2017-03-21 11:56

레드벨벳의 상큼한 화보가 공개됐다.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의 활동을 끝낸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이 계간지 The Celebrity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예리와 함께 한 이번 The Celebrity 촬영에서는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데뷔 3년차가 되면서 무대 위에서 카메라를 찾는 게 편해졌다는 웬디, 쉬는 동안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아이린과 예리, 그림을 배우고 싶다는 슬기와의 인터뷰와 화보 촬영은 The Celebrity Spring 02. 에서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 오렌지립으로 뽐낸 상큼 비주얼[포토엔]레드벨벳, 오렌지립으로 뽐낸 상큼 비주얼[포토엔]레드벨벳, 오렌지립으로 뽐낸 상큼 비주얼[포토엔]레드벨벳, 오렌지립으로 뽐낸 상큼 비주얼[포토엔]인터뷰 말미에 ‘더 멋있는 사람이 되겠다’는 멤버들의 포부와 함께 레드벨벳의 콘셉트인 강렬하고 열정적인 ‘레드’와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의 하모니가 그대로 전달되기도 했다. 또 조이가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으로 함께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