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최신 포토

내 SNS에 담기

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7-04-21 08:54|최종수정. 2017-04-21 10:44

지창욱이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배우 지창욱의 에스콰이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영화 '조작된도시'를 통해 액션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피트니스 룩을 선보여 액티브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감각적인 피트니스 룩과 함께 지창욱의 고급스러운 외모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더불어 운동에 열중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외모와 카리스마로 액션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지창욱은 SBS 수목드라마 ‘신사임당’의 후속작인 ‘수상한 파트너’에 노지욱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로 데뷔 후 처음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지창욱, 운동복에 드러난 남성미 넘치는 몸매[포토엔]이번 화보는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