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최신 포토

내 SNS에 담기

전소미 “‘프듀 101 시즌2’에 절친 있어, 잘 보이려 애쓰지 말라고 조언”[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7-04-21 09:29|최종수정. 2017-04-21 10:31

I.O.I 가 해체한 후 솔로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미가 바자 5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현재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하며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주고 있는 소미는 바자와의 이번 화보에서 산뜻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뽐냈다. 리드미컬한 포즈와 풍부한 표정으로 다양한 장면을 만들어 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소미는 “누구라도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이 제일 예쁜 것 같다. ‘나는 못생겼어’라고 말하는 친구들에게 ‘너, 매력 있는데?’라는 말을 많이 한다”고 말하며 사람들은 다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방영 되고 있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출연자 중에 친한 친구가 있다. 그 친구에게 방송에서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애쓰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 주라고 말했다. 솔직하고 자유 분방하면서도 선을 딱 지킬 때, 사람들이 좋아해 주는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전소미 “‘프듀 101 시즌2’에 절친 있어, 잘 보이려 애쓰지 말라고 조언”[포토엔]전소미 “‘프듀 101 시즌2’에 절친 있어, 잘 보이려 애쓰지 말라고 조언”[포토엔]자유롭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미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사진=바자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