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최신 포토

내 SNS에 담기

[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

뉴스엔 |입력. 2017-08-08 06:45|최종수정. 2017-08-08 11:34

배우 유이가 8월 7일 오후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제작발표회와 영화 ’청년경찰'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유이는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제작발표회에서는 옆구리가 시원하게 드러난 꽃무늬 원피스를 입어 여성미를 뽐냈다.

JYJ 김재중, 유이, 정혜성, B1A4 바로, 장미관 등이 출연하는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이재곤)은 주인공 봉필(김재중 분)이 일주일 뒤 예고된 28년째 짝사랑 중인 수진(유이 분)의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린 이야기이다.?오는 9일 첫방송한다.

한편 유이는 ’청년경찰' VIP 시사회에서는 블라우스와 청바지, 운동화를 매치해 캐주얼한 패션으로 등장했다.

[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포토엔화보]유이 ‘강남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 일과 의리 지킨 그녀’박서준, 강하늘, 성동일, 박하선 등이 출연하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영화로 오는 9일 개봉한다.?

뉴스엔 윤다희 dahe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