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테마 포토

윤두준-이수근, 친형제처럼 다정하게

enews24 허정민 기자|입력. 2017-03-13 오후 3:01:54|최종수정. 2017-03-13 오후 3:04:05

혜린, 이수근, 윤두준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가수 유재환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가수 윤두준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EXID 혜린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개그맨 이수근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가수 강타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가수 딘딘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혜린, 이수근, 강타, 윤두준, 박나래, 딘딘, 유재환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윤호 PD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혜린, 유재환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나래, 딘딘이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가수 강타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편의점을 털어라’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정민기자 ok_hjm@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