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테마 포토

이영진, 강렬한 포스

enews24 허정민 기자|입력. 2017-07-31 오후 3:16:21|최종수정. 2017-07-31 오후 3:18:40

배우 이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지예 변호사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여영 CEO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개그우먼 김숙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지혜 저널리스트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여영 CEO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혜진 아나운서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숙, 박혜진, 이영진, 김지예, 이여영, 이지혜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문신애 PD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개그우먼 김숙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개그우먼 김숙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이슈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정민기자 ok_hjm@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