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테마 포토

정상훈, 부드러운 미소

enews24 허정민 기자|입력. 2017-08-09 오전 11:38:51|최종수정. 2017-08-09 오후 1:53:16

배우 정상훈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정상훈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공형진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임창정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한소영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정상훈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공형진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임창정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이덕희 감독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공형진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임창정이 9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허정민기자 ok_hjm@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