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테마 포토

김래원, 훈훈한 기럭지

enews24 허정민 기자|입력. 2017-09-07 오후 2:54:34|최종수정. 2017-09-07 오후 2:56:55

배우 김래원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해숙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성동일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전혜진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전혜진, 김해숙, 김래원, 성동일, 곽경택 감독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해숙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성동일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김래원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전혜진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전혜진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성동일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김해숙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김래원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곽경택 감독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김해숙이 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희생부활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허정민기자 ok_hjm@enews24.net


이미지 배너 - 1